* 주문서 작성 전 읽어주시기 바랍니다.
<주문서 작성 유의사항>
1) 결제 전 반드시 주문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
2) 카페24 관리자 계정정보가 올바른지 다시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3) 계정이 맞지않거나 연락이 잘 되지 않는 경우 일정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.
4) 결제자 성함과 주문서 작성 성함이 다를 경우 기타사항에 반드시 기재 부탁 드리며, 맞지 않을 경우 작업이 누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5) 디자인 세팅 범위 외 추가 커스텀은 주문서 작성 기타사항에 적어 주시고, 파일용량이 10MB 이상일 경우 info@artfinger.co.kr 메일로 첨부부탁드립니다.
*발신인 메일주소를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
6) 무단 도용 및 유통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9) 주문서 작성이 누락될 경우 작업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.
10) 재구매 고객은 템플릿가격에서 20% 할인됩니다. 주문서 기재시 재구매라는 멘트를 작성해주시면 할인된 금액으로 안내드립니다. (멀티쇼핑몰, 수정요청 비용발생 건 제외)
11) 세팅범위 중 직접 수정이 가능한(매뉴얼에 안내) 부분 외에 기존 레이아웃 (html,css,js) 직접 수정하신 경우 해당 범위에 대해서 저희쪽에서 추가 작업이 불가하오니
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<디자인 구매 시 유의사항>
- 반드시 디자인 신청 및 결제 전 주문서 작성 먼저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주문서 작성은 상페이지 맨 상단 “주문서작성” 버튼을 클릭 또는
- 자사몰 (artfinger.co.kr) ORDER 게시판을 통해 접수해주시면 됩니다.
- 주문서 작성이 누락 될 경우 복사 일정이 연장 될 수 있습니다.
- 상담 후 유료 수정 건으로 추가 비용이 발생 된 경우 안내된 견적 금액으로 결제 해주시면 됩니다.
- 견적 금액으로 결제 시 안전거래를 요청 할 수 있습니다.
- 결제 자 성함과 주문서 작성 성함이 다를 경우, 담당자 연락처가 따로 있을 경우
- 주문서 작성이나 유선으로 반드시 말씀 해주시기 바랍니다. 누락 될 경우 진행이 어렵습니다.
- 디자인 세팅 관리 기간은 한달 입니다. (세팅범위 내) 한달 이후의 수정작업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
- 한달 관리 기간 중 상점정보가 확정되지 않아(예:통신판매신고번호, 룩북카테고리 등) 추후 세팅이 필요한 경우,
- 세팅 범위 내의 디자인 상의 오류가 발생되는 부분 입니다. 이 외 디자인 수정은 추가비용이 발생됩니다.
- 쇼핑몰 운영에 있어 카페24 에서 업데이트 된 기능 이나 디자인상의 오류 발생 부분은 기간 제한 없이 수정 가능합니다.
- 커스터마이징 외의 추가수정은 결제 전 반드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.
- 커스터마이징 외의 추가 수정사항은 주문서 작성 시 기타사항 또는 주문문의에 적어주시면
- 가능여부, 추가비용, 일정을 사전에 회신이 가능합니다.
- 세팅 후 수정사항은 수정요청 게시판(자사몰- MODIFY) 을 통해 접수 해주시면 회신드립니다.
- 주문 전 협의 되지 않은 추가 수정은 기능, 일정 상 불가능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.
- *반드시 사전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- 관리자가 직접 수정한 사항에 대해서 저희쪽의 추가 작업이나 복구가 어렵습니다. 직접 수정 할 경우
- 카페24 백업 기능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단순 복사를 요청하시는 경우 비용은 세팅형과 동일합니다.
- 복사 일정은 기준일에서 빠른 일정으로 조정 가능합니다.
- 요청하신 계정으로 디자인만 복사되며, 그 외 디자인 세팅은 매뉴얼을 보시고 직접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.
- 유지보수 기간은 따로 없으며, 요청 주시는 부분은 추가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
- 직접 세팅이 어려우시다면 사용 중 세팅형으로 변경할 수 있으며, 추가비용은 세팅형 차액으로 발생됩니다.
- 템플릿 가격은 부가세 포함 금액입니다.
- 세금계산서 발행 신청은 자사몰( artfinger.co.kr) 세금계산서 발행 게시판을 통해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- 세금계산서 발행은 무통장 입금 시 진행가능합니다. 카드결제 는 카드발행전표로 대신 발행가능합니다.